안녕하세요~복댕이맘입니다. 최근에 네이버 쇼핑에서 물건을 하나 샀는데, 파손이 되어 교환요청을 했는데 수거 후로 판매자가 감감무소식이더라고요.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 네이버 톡톡이든 상품 Q&A 든 답변도 없어요. 문의하고 이틀 지나니 상품 발송하겠다는 내용만 한 줄 남기고 그 뒤로 또 물어봐도 답이 없더라고요. 너무 화나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하려고 하니, 문의하는 것도 정말 어렵게 만들어놓았더라고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이용방법- 챗봇 / 채팅 상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이용방법 중에 하나가 챗봇이나 채팅 상담인데요. 처음에 이것 저것 눌러봐도 계속 챗봇만 나오고 상담원 연결 채팅이 안되더라고요. 정말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상담하려다가 화난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평소에 90% 이상 쿠팡만 이용하는데, 왜 네이버에서 샀을까? 깊은 후회가 됐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채팅 연결하는 법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오전에 핸드폰을 붙잡고 씨름한 결과 상담원 채팅 연결이 되었답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검색 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 부분에 '문의하기'를 누릅니다.
아래 '고객센터에 문의' -> '챗봇/채팅 상담'을 누릅니다. 옆에 '메일 문의하기'도 작성해서 보내봤는데 이틀 지났는데 답도 없네요. 챗봇/ 채팅 상담을 누르면 채팅창이 열리고 질문을 누르면 되는데, 계속 챗봇 답변만 와서 너무 짜증이 나더라고요.
'판매자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를 누르니, 챗봇으로 메일 문의하기를 하래요. 정말 챗봇이랑 대화하기 싫은데 상담원 채팅은 어째하는 건지 알 수가 없어 짜증이 막 올라오는데, 다른 거나 눌러보자 싶어 다른 질문을 눌렀더니, 아래 메시지 중간에 보면 '상담원 연결을 누르신 후~' 보이시죠?
캡처 화면에는 없는데, 채팅창 밑에 '상담원 연결'이 드디어 나오더라고요~재빨리 눌러서 상담원 연결을 기다렸답니다. 다행히 오래 대기하지 않고 상담원 연결이 되었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채팅 상담하기 전에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을 시도했었는데요. 와 이것도 정말 사람 힘들게 하더라고요. 안내 멘트가 상담원 연결 못 하도록 만들어 놓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연결하는데 계속 채팅 상담으로 유도를 하는데 너무 짜증이 났어요.
일단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 3819번이에요. 모바일에서는 캡처도 안되게 해 놨네요.
오늘 오전에 판매자 연락두절 건으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힘들게 연결되었는데, 상담원 하는 말이, 제품 수거가 완료가 되었는지 저보고 택배사에 확인해 보래요. 이때부터 화나서 어쩌고 저쩌고 하며, 상급자랑 통화를 원한다고 하니, 한 시간 후 상급자라며 연락이 오더군요. 내용을 얘기하고, 교환이 아닌 환불 처리를 해달라고 요청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이후 2시간 이후 판매자한테 반품 처리 및 환불되었다고 톡톡이 오네요::
판매자한테 어찌나 화가 나는지, 이렇게 바로 연락할 거 2주 가까이 내 시간 다 뺏어먹고, 받지도 않을 전화를 판매자 연락처라고 적어놓고, 네이버 톡톡은 보지도 않고,,,, 진짜 네이버에서 쇼핑은 웬만하면 거르려고 합니다. 판매자도 짜증 나지만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연결과 상담원 응대 등 너무 실망스럽더라고요.
'지원 제도, 유용한 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세 사기 예방 ) 전입 신고 통보 서비스 신청 방법 (정부 24) (4) | 2023.12.07 |
---|---|
벽걸이 에어컨 구매 및 설치 후기, 기본 설치비, 추가 비용 등 (0) | 2023.12.05 |
(이사로 인한) 한전 출산 가구 복지 할인 변경 및 해지 (0) | 2023.11.22 |
이사 나갈 때 - 아파트 관리비 , 장기 수선 충당금 반환 등 (0) | 2023.11.17 |
빈대 물린 자국 확인과 대처 방법 / 빈대 발생 현황표 (빈대보드) (0) | 2023.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