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2월 공모주 배정 결과 ( 코셈, 이에이트, 케이웨더)/ 에이피알 신한투자증권 결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댕이맘입니다. 이번주 화요일부터 시작했던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가 어제부터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주에 청약한 공모주가 케이웨더, 코셈, 이에이트, 에이피알이었는데, 다른 건 다 결과가 나왔는데, 신한투자증권에서 청약한 에이피알은 아직이네요. 다른거 다 떠나서 에이피알이 제일 중요한데 말이죠 ㅋㅋㅋ

 

공모주 배정 결과 

 

요즘 공모주 인기가 높아서 그런지 1주 배정 받기도 힘든 거 같아요. 이번에 남편이랑 같이 청약했는데 남편은 에이피알은 아직이고, 나머지 중에 이에이트 1주 받았네요. 

 

이에이트 / 케이웨더 - 1주 받음

전 다행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청약한 이에이트 1주 , NH투자증권에서 진행한 케이웨더 1주  받았네요. 다른 증권사 앱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배정결과 알려주는데, 한화투자증권은 따로 알림톡이 안 오더라고요. 

 

공모주 배정 결과공모주 배정 결과
공모주 배정 결과

 

코셈 - 0주 / 에이피알 -?

키움증권에서 청약한 코셈은 0주를 받았는데, 신한투자증권에서 한 에이피알은 아직 결과가 안나온거 같아요. 처음에 신한투자증권 앱에서 배정수량이 0주 되어 있어서 못 받았는갑 보다 했는데, 환불금도 0원이 되어 있어서 아직 결과가 안 나왔는갑 보다 했어요.

 

공모주 배정 결과공모주 배정 결과
공모주 배정 결과

 

 

배정수량 0주를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인지도 몰라요 ㅋㅋㅋ

 

아무튼 오전에 에이피알 배정 결과를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신한투자증권에서 '권리금' 내역으로 들어가면 배정결과가 나온다고 되어 있길래, 저도 얼른 들어가서 봤는데 저희 가족 3명 다 빵주더라구요 :: 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글 쓰신 분이 리셋 되었다고 글 남겼는데, 왠지 저희 가족 다 0주 일거 같은 불길함이 100% 들더라고요. 그냥 0주라고 생각을 하려고요. 에이피알 1주 받으신 분들 정말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추가)) 미련을 못 버리고 아이 계좌로 다시 로그인 해서' 잔고-> 권리금'으로 들어가서 보닌까 헉 ! 아이 계좌에 배정 수량 1주 되어 있는데, 이거 진짜 맞는건가요? ㅠㅠ 

 

반응형